독자마당

제목

이인규 님 갈수록 우스워 ...

닉네임
하늘성소
등록일
2016-04-02 22:34:43
조회수
482

<정통신학님의 말씀>

"이인규 씨는 정통신학이 십자가 이후 예수님이 하늘 지성소에 올라갔다고 보나, 김성로는 부활 후 올라깠다고 시간 혼동을했다고 얼버무리던데요 ... 대체 십자에서 죽으신 후 예수님이 하늘 지성소에 올라갔다고 보는 정통 신학자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면 참 고맙겠습니다.

정통신학은 십자가에 달리심이 곧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심이라고 보는 것이 아닙니까?????

인안규 씨가 상당히 재미있는 사람이라는 것이 계 나타납니다.

또한 예수님의 몸이 무덤에서 우리 일반 좌안들처럼 부패하였다는 것도 부정하고, 더 나아가 그렇게 바른 신앙 이해를 가진 정이철 목사님을 이단이라고 시비하고, 예수님의 부활이 예수님 자신의 십자가 보혈과 직접 관련되었다는 것도 몰라서 그것을 바로 가르치는 정이철 목사님을 이단이라고 시비걸고 ... 도대체 뭘 안다고 이단전문가라고 스스로 나서는지 .... 부끄러운 줄 아셔야 합니다."

 

<정통신학 님에 대한 이창모 목사님의 말씀>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하늘성소는, 유대교에서 기독교로 개했다가 다시 유대교로 회귀하는 사람들에게 지상 성소(예루살렘 성전)의 대제사장과 영원하신 대제사장이신 예수님과 비교하면서,
십자가 사건의 본질적인 실체를 밝힘으로, 예루살렘 성전에서의 제사와 비교하는 것입니다.

히9:11 이하는 예루살렘 성전에서의 제사는 짐승의 피로 수 만번 반복해서 드리는, 그러나 사실상 아무 효력이 없는 제사이지만, 예수께서 우리 대신 친히 죽으신 십자가야말로 하늘 성소에서 영원한 대제사장이신 예수께서 자신을 제물로 단번에 영원한 제사를 드린 것임을 유대교로 회귀하려는 유대인 그리스도인들에게 설명하는 말씀이죠.

그런데 어처구니없게도 이인규 씨는 무지한 자기 생각을 정통신학의 견해라고 거짓말하고 있군요."

작성일:2016-04-02 22:34:43 68.37.223.74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20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