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27 13:46 (금)
마지막 때의 어두움의 일들과 내 마음의 부흥
상태바
마지막 때의 어두움의 일들과 내 마음의 부흥
  • Ellen Lee (이현은)
  • 승인 2023.01.16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라 (1장)
Ellen Lee (이현은) 박사의 저서
Ellen Lee (이현은) 박사의 저서

 

이 이야기의 시작은 내 주위에 변화를 느끼기 시작하면서이다.

십여 년 전에 공상 소설 이야기를 듣듯이 프리메이슨의 비밀 조직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 었다. 나타나지 않게 비밀리에 일하지만, 멤버들은 각계 각층의 엘리트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멤버가 되기 위해서는 그 단체에 초대를 받는 사람들에 한한다는, 그런 내용이었 다. 미국 대통령들이나 정치가들 중에서도 프리메이슨이 많으며, 이들의 특징은, 영적 예 식을 통해서 자신을 헌신을 한다는 그 정도였다. 그러한 내용들에 관심을 가지진 않았지 만, 그들이 예식을 하면서 자신의 영혼을 헌신한다고 해서, ‘주님께만 모든 것을 헌신하고 충성해야 하는 우리 크리스천들과는 공유될 수 없는 조직이다’라는 생각을 했었다.

그리고,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 미국에 살면서 주위에 큰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다. 비밀 조직이라고 해서, 그들이 모이는 장소라는 Lodge는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다고 했었고, 또 나도 그런 장소들을 본 적이 없었는데, 언젠가부터 교회처럼 치장을 하고 곳곳마다 Lodge가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을 했다. 예를 들어서 전에는 헌혈을 하고자 하면은 교회 장소나 병원을 중심으로 헌신한 장소들에 가서 헌혈을 했었는데, 이제는 그 장소들 가운 데에 많은 Lodge가 list에 올라와 있었다.

이렇게 눈에 띄는 변화를 취하는 비밀 단체의 모습을 보면서, 어떤 이유로 이런 변화를 추구하는지 알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프리메이슨에 관하여서 찾아 보았더니, 인터넷 상에 서도 너무 많은 변화가 있었다. 전에는 프리메이슨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내용은, 외부에 서 그들에 대한 루머들이나 음모론 모양의 내용들을 접하는 것 외에는 다른 많은 자료들 이 없었는데, 이제는 지역 Lodge마다 자신들의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알리고 있었다. 또 한 지역 Lodge 외에도 전체적으로 통괄하는 그들의 대표적인 기관들에서도 프리메이슨 에 대해 알리는 내용들을 올려 놓고 세상 사람들에게 그들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

또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각 Lodge마다 조금은 달랐지만, 18살이나 21살의 성인들이 누구나 신청을 하고 멤버가 되는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하는 체계를 갖추고, 포괄적으로 프리메이슨의 멤버들을 모으고 있다는 것이었다.
 

미국 Michigan주의 Premason Lodge들을 소개하는 싸이트 사진. 이 싸이트의 소개에 의하면 미시간 주에만 240개 이상의 Premason Lodge들이 있다고 한다. 
미국 Michigan주의 Premason Lodge들을 소개하는 싸이트 사진. 이 싸이트의 소개에 의하면 미시간 주에만 240개 이상의 Premason Lodge들이 있다고 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되고 나서 계속해서 마음에 걱정이 되었다. 그 단체가 어떠한 단체인지 자세히 모르지만, 영적인 예식을 통해서 맹세를 하고, 자신을 헌신하고, 또 멤버가 그 단 체에서 탈퇴하게 되는 경우는 아주 희박하다고 하는데, 우리 크리스천의 신앙으로는 공 유가 될 수 있지 않는 단체가, 이처럼 눈에 띄게 확산이 되면서 멤버를 늘려가는 상황에 서, 우리가 무지한 상태로 있으면 정말 안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비밀 조직 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 것은, 음모론자의 모양으로 비추어지는 것 같아서 기피하던 5 일이었는데, 그러한 소극적인 마음으로 우리 영혼을 무방비 상태로 내어놓는 것을 하나 님께서 기뻐하시지 않으시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마지막 때에 하나님을 따를지 세상을 따를지 결정할 때가 오고, 짐승의 표를 받거나 하나 님의 인치심을 받거나 하는 때가 온다고 성경에 쓰여 있다.

우리와는 상관이 없는 아주 미래의 일인 것 같은 생각이 든다. 하지만, 영혼의 헌신을 요구하는 그러한 단체에 맴버십을 받게 되는 그 순간, 그 영혼들 은 벌써 하나님의 반대편을 선택하게 된 것이다.

결국, 짐승의 표가 특별한 힘이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선택하지 않고 세상을 선택 하는 그 사실이 하나님의 진노하심에 대상이 된다는 사실이다.

그런데, 앞으로 구원 받을 수 있는, 주님을 영접할 수 있을 가능성을 가진 많은 영혼들이, 지금 벌써 자신의 영혼들을, 하나님이 아닌 세상에서 엘리트의 인생을 사는 쪽으로 던지 는 결정을 한다는 것, 그것이 그들에게는 짐승의 표를 받은 것과 같은 결과가 될 수 있다 는 사실이 내 마음을 무겁게 했다.

많은 우리의 자녀들이 이러한 유혹에 노출이 되어 있다는 사실과, 또한 엘리트 층 네트워 크를 만들고자 많은 사람들이 멤버가 되고자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마음에 무거움이 더해지면서, 이대로 있으면 안 되겠다 하는 마음이 굳어졌다.

그리고, 상황을 알리려고 하든, 도우려고 하든, 어떤 상황이라도 먼저 자세하게 알고 준 비 되는 것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최대한 외부에서 쓴 내용들이 아닌, 자 신들을 소개하는 내용으로부터 자료를 모으고, 바르게 상황을 이해해 보려는 추구를 시 작하였다.

그러면서, 프리메이슨에 관한 내용은 시작에 불구하였고, 모든 어두움의 일들 가운데에 서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의 계획하심을 깨달아 가게 되었다. 그 시간들은, 내 마음의 회개와 부흥과 축복의 시간들이 되었고, 이 글은 마지막 때에 어두움의 일들과 내 마음의 부흥의 메세지가 되었다.

 

저자 이현은/
현, Stanton University 부총장
Kadesh Inc. (Puriton) 부사장
Talbot School of Theology (Master of Divinity)
Johns Hopkins University (Master’s in Applied Economics)
George Washington University (Master’s in Political Management
University of Phoenix (Doctor of Management in Organizational Leadershi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