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스마폰이 세상을 움직이는 시대이다. 고연령층에 해당하는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세대의 사람들이 스마트 폰을 이용하고 있다. 요즘 사람들은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을 스마트 폰으로 처리하고 있다. 스마트 폰만 가지고 있으면 세상 어디에서도 소외되지 않고 세상을 읽고 주도하는 사람이 될 수 있는 시대이다.

매우 정확한 전문적인 기구를 통해 조사해 보니, <바른믿음>의 기사를 애독하는 독자들 70%가 스마프 폰으로 <바른믿음>의 기사를 읽고 있다는 통계가 나왔다. 독자들이 이용하는 가장 대표적인 두 기종은 Apple iphone 계열과 Samsung Galaxy 계열의 스마트 폰 기종들이었다.

상황이 이러하다 보니, 독자들의 스마트 폰 안에 <바른믿음>으로 들어오는 장치가 언제나 준비되어, 원하는 때 한 번의 크릭으로 <바른믿음>에 접속할 수 있게하는 장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이 바로 스마트 폰 용 'App'이라는 것이다. 독자들이 스마트 폰에 <바른믿음>으로 들어오도록 만드는 'App'을 설치하게 하면, 한 번의 크릭으로 언제나 쉽게 <바른믿음>에 실린 모든 기사들을 열람할 수 있는 것이다.

Apple iphone 계열을 소유하고 있는 독자들과 Samsung Galaxy 계열의 스마트 폰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각각 두 종류의 'App'만들어야 하는데, 먼저 Samsung Galaxy 계열 스마트 폰을 위한 'App'을 제작하여 Google Play에 업로드하였다. 이후 Apple iphone 사용자들을 위한 App도 제작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