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교회는 성경에 나오는 교회들보다 크고 부유하며, 세상보다 더 화려하고 멋있습니다. 그러나 복음의 영향을 미치는 올바른 교회를 보기 어렵습니다. 왜 그럴까요? 사람들은 믿는 자들의 부족한 도덕성 때문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목사들의 성범죄, 유명한 교회들의 세습 ... 등으로 교회가 조롱 받게 되었고, 복음의 능력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것은 올바른 진단이 아닙니다. 우리의 죄성을 치료하는 능력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의 역사이고,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의 역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함께 일합니다. 그러나 많은 현대 교회들은 사단이 각색한 거짓 복음에 빠졌습니다. 그러므로 참 성령의 역사와 하나님의 은혜를 보기 어려워졌고, 대신 성령을 가장하는 거짓 영들의 역사와 거짓된 은혜를 제공하는 거짓 부흥이 많습니다.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고전 2:12)

참 그리스도인은 ‘하나님께로 온 영’, 즉 성령을 모시고 사는 사람입니다. ‘세상의 영’을 받은 사람들은 외관상 그리스도인으로 보입니다. 그런 사람들이 교회에 많다고 부흥은 아닙니다. 마귀의 속임수가 넘치고 있는 것 뿐입니다. 교회를 회복시키는 길은 온갖 더러운 열매들을 만들어 내는 ‘세상의 영’(마귀의 영, 거짓 영)을 몰아내고, 참 하나님 백성되게 하는 ‘하나님께로 온 영’(성령)의 역사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성경의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비성경적인 설교, 노래, 기도, 그리고 기독교를 다른 종교의 수준으로 전락시키는 거짓 사상, 귀신을 성령으로 둔갑시켜 사모하게 만드는 성령운동, 장님되어 마귀 하나님을 섬기게 만드는 제자훈련 ... 헤아릴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오직 복음의 창과 검으로 시체동산으로 변해가는 현대교회를 다시 세울 수 있습니다. 거짓 영들을 걷어내는 거룩한 싸움을 시작해야 합니다. 

<바른믿음 아카데미>은 단순한 이단세미나가 아닙니다. <바른믿음 아카데미>가 다루는 것은 이단연구의 영역이 다루지 못하는 내용들입니다. 현대교회를 죽이는 마귀의 거대한 물줄기의 근원을 캐고, 참 복음을 회복하는 일입니다. 정이철 목사는 <바른믿음 아카데미>를 위해 수 년 동안 준비하였고, 최근에 미시간 앤아버에서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1. <바른믿음 아카데미> 진행방법
장소 : <바른믿음 아카데미>를 위해 장소를 오픈해 주는 교회
시간 : 2 ~ 3일 밤, 강의 - 7:30~9:30pm, 토론 - 9:30~10:00pm

2. 수강료 - $50.00(권장사항)
강의자 교통, 숙식 및 홍보, 간식, 교제 등을 위해

3. 강사
<바른믿음>의 대표 정이철 목사

4. <바른믿음 아카데미> 과목
1)성경의 방언과 현대의 방언기도(2시간 30분)
2)중보기도 사상과 성경적 기도(2시간)
3)오순절운동부터 신사도운동까지(3시간)
4)루터와 칼빈의 시신을 밟고 교황에게 가는 기독교(2시간 30분)
5)CCM 운동의 필요성과 위험성(1시간 20분)
6)법정적 칭의인가 실질적 칭의인가(2시간 30분)
7)동성애와 이슬람

<바른믿음 아카데미>의 모든 강의는 문제를 지적하는 선에서 그치지 않고 성경적 대안과 회복에 초점을 맞춥니다. 

5. <바른믿음 아카데미> 후원이사 100인 추대
한 도시에서 <바른믿음 아카데미>가 한번 진행되려면 홍보, 강사의 교통, 숙식 등으로 최소 약 $1,000 ~ $1,500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강료만으로는 감당할 수가 없습니다. <바른믿음 아카데미>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도록 1년에 $100.00 헌금하여 주신 <바른믿음 아카데미> 후원이사 100분을 추대합니다.  현재까기 <바른믿음 아카데미> 후원이사가 되어주신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갑성,
김성희,
정부홍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이철 목사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미시간 주 ‘앤아버 반석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이고 거짓 신학의 ‘견고한 진’(고후10:4)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작된 신학신문 <바른믿음>의 대표이다.
총신대학(B.A 졸업), 총신대학 신학대학원(M.Div Eqiuv.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 대학원(Th.M 졸업), Liberty Theological Seminary(S.T.M 졸업), Fuller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Liberty Theological Seminary(D.Min 수학), 남아공신학대학원(South African Theological Seminary, Ph.D)에서 연구하였고, 현재 University of Pretoria(Ph.D)에서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피터 와그너의 신사도운동 Story」, 「한 눈에 들어오는 청교도 개혁운동」, 「능동적 순종에 빠진 교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