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마당

제목

사탄의 더러운 전술

닉네임
JuNick
등록일
2016-03-27 00:25:11
조회수
395

 1. 당신은 부정적이고 비판적이다. 칭찬하는 말은 없다. 어떻게 이xx를 비판하느냐? 그도 이단 연구가인데. 좀 긍적적인 말만하고 증오하지 말자.

기독교는 성경에 기초한 신앙입니다. "Sola Scriptura"는 "오직 성경"으로 라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기 때문에, 성경에 어긋나는 어떤 사상들은 거짓으로 거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독교인들이 근본적으로 부정적이고 비평적인 일을 하는 자들은 아니지만, 우리는 거짓된 가르침에 대하여 부정적이고 비평적인 말을 기꺼이 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나쁜 교리는 매우 유해하여 사람들을 하나님으로 부터 떠나게 합니다. 

고통스러운 현실은 거짓 교사들은 조작하는데 능수능란한 자들이라서, 그들은 당신의 신뢰를 얻기 위해 어떤 말을 해야 하는 지 정확히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때때로 그들과 그들의 가르침에 맞서서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말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약의 선지자들, 예수님과 사도들도 이런 사역을 하셨습니다. 상당히 많이.

'긍적이냐 부정이냐' 대신에, 우리는 '진리냐 거짓이냐'를 우선적으로 생각하여야 할 것입니다. 성경은 항상 '긍정적인' 책이 아닙니다. 성경은 우리가 들어야 할 진리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 인간은 불순종한 아이 같아서, 우리에게 진리를 말씀하실 만큼 우리를 사랑하시는, 우리의 하늘 아버지로 부터 고침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작성일:2016-03-27 00:25:11 73.163.135.140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20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