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더욱 힘을 다하여 복음을 전하고, 언제나 하나님만 의지하라는 하나님의 격려의 편지로 알고 함께 나눕니다. 정이철 목사.) 

 

 

목사님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 사는 김00 성도라고 합니다. 목사님 설교 듣기 시작 한지 한 달 정도 조금 못 미치는 것 같아요.

이제까지 들어보지 못했던 설교이며, 기록된 성경 말씀을 그대로 가르쳐 주시는 것 같은 믿음이 믿어지면서, 목사님 설교를 듣고 성경 말씀에 마음이 열리면서 믿음에 대한 불안감이 사라졌습니다.

기존 목사님 설교에는 그냥 세상 속에서 많이 듣던 그런 좋은 말들, 행복해지려면, 착한 행실, 복 받는 ... 등 조금 마음이 가지가 않았었는데, 그런 거는 불교에도 있고, 어디에서 있고, 봉사 단체도 있는 좋은 말, 그 정도로만 와 닿는데, 목사님 설교는 성경을 그대로, 저희에게 바르게 알려 주시는 ... 또 말씀과 함께 들으니 더욱 더 귀가 열리고 마음이 열립니다.

하나님에 대해서 한 가지라도 더 알 수 있다면, 보석보다 더 귀한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얼마나 은혜가 되고 몸이 전율이 ~

어느 선물보다도 값진, 어느 무엇보다도 귀한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하나 하나 알아간다는 것에 대해 정말 눈물이 제 볼을 적십니다. 너무 값지고, 주님의 은혜입니다.

목사님, 두서없는 글이지만, 제 마음을 간증하고 싶어 멀리 한국에서 부족한 글이지만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설교 계속 꾸준히 듣고, 성숙한 신앙 생활과 함께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늘~깨어있게 기도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교회는 안 나갑니다. YouTube 방송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00 올림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이철 목사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미시간 주 ‘앤아버 반석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이고 거짓 신학의 ‘견고한 진’(고후10:4)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작된 신학신문 <바른믿음>의 대표이다.
총신대학(B.A 졸업), 총신대학 신학대학원(M.Div Eqiuv.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 대학원(Th.M 졸업), Liberty Theological Seminary(S.T.M 졸업), Fuller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Liberty Theological Seminary(D.Min 수학), 남아공신학대학원(South African Theological Seminary, Ph.D)에서 연구하였고, 현재 University of Pretoria(Ph.D)에서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피터 와그너의 신사도운동 Story」, 「한 눈에 들어오는 청교도 개혁운동」, 「능동적 순종에 빠진 교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