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5 03:05 (토)
거짓부흥을 사모하는 10만명이 모인 초대형 집회
상태바
거짓부흥을 사모하는 10만명이 모인 초대형 집회
  • 정이철
  • 승인 2016.05.01 00:38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복 2019-02-26 09:29:53
하용조 목사님도 이상하고 옥한흠 목사님도 이상하다고 하시는 데 왜 그 분들이 살아 계실 대 이런 부분을 정 목사님께서 거론하지 않으셨는지 궁금합니다. 도대체 개혁주의의 정체는 무엇인지...
정말 그 개혁주의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열매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나무는 열매로 아는건데... 돌아가신 그 목사님들은 열매로 검증된 분이라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데 말이지요...

바울처럼 2019-01-19 14:37:53
"웃시야 왕이 죽던 해에 내가 본즉 주께서 높이 들린 보좌에 앉으셨는데 그의 옷자락은 성전에 가득하였고 스랍들이 모시고 섰는데 각기 여섯 날개가 있어 그 둘로는 자기의 얼굴을 가리었고 그 둘로는 자기의 발을 가리었고 그 둘로는 날며 서로 불러 이르되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만군의 여호와여 그의 영광이 온 땅에 충만하도다 하더라
이같이 화답하는 자의 소리로 말미암아 문지방의 터가 요동하며 성전에 연기가 충만한지라
그 때에 내가 말하되 화로다 나여 망하게 되었도다 나는 입술이 부정한 사람이요 나는 입술이 부정한 백성 중에 거주하면서 만군의 여호와이신 왕을 뵈었음이로다 하였더라
그 때에 그 스랍 중의 하나가 부젓가락으로 제단에서 집은 바 핀 숯을 손에 가지고 내게로 날아와서 그것을 내 입술에 대며 이르되 보라 이것이 네 입에 닿았으니 네 악이 제하여졌고 네 죄가 사하여졌느니라 하더라"(사 6:1-7)


사람에게 선한 것이 있나요?
선한 것이 없는 사람이 어찌 다른 사람에게 선한 것을 줄 있나요?
오직 선하신 하나님만이 그 선하신 성품대로 사람을 택하사 그 택자에게 선한 것을 선물로 주십니다.
선지자 이사야도 하나님의 영광을 보기전까지는 자신이 선한 줄 알았는데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자 그때서야 자신의 비참한 실상을 깨닫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사람은 주의 영이 임해야 비로소 자신이 죄인임을 깨닫게 됩니다.
어떤면에서 사람에게 있어서 최고의 선은, 자신이 죄인임을 깨닫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참담한 실상을 깨달았을 때 참된 겸손이 나오며 교만해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잠 16:18-)

이반석 2019-01-19 06:41:05
하용조 목사도 80년대 초에 그 이단에게서 오랫동안 성경을 배웠다고 많은 사람들이 증언하고 있다. 하용조 목사가 그 이단이 운영하는 베뢰아 아카데미라고 하는 곳에서 성경을 배우는 과정속에서 많은 그릇된 영향을 받았을 것이고, 틀림없이 그에게서 안수기도도 받았을 것으로 짐작된다. 이단에게 안수 받은 후 신앙과 영혼이 변질되는 경우는 매우 흔하게 나타나는 현상이다. 하용조 목사는 그런 과정을 거치면서 영혼이 지저분해졌고, 나중에 병이 깊어졌을 때에는 사탄의 금가루 이적이 나타나는 신사도 운동 집회에 나타나기도 했다.

이단에게 안수받은 후 신앙과 영혼이 변질되는 경우는 흔하게 나타나는 현상이다.. 이런 현상을 인정하시는 것인거네요?
하용조 목사는 그런 과정을 거치면서 영혼이 지저분해졌다..--> 이렇게 안 좋은 영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목사님이 인정하시는 것이네요.

소위 이런 것을 임파테이션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악한 것이 임파테이션된다면, 선한 것도 임파테이션 될 수 있나요? 흔하게 나타나는 현상일 수 있나요?

잘났네 2018-08-18 23:44:23
우와 이런 분별력이....
성령의 역사로 일어난 부흥은
어떻게 죄인이 한 인간이 이렇게 부정할수가...
그렇게 대단하신 분이 지금 사역은 얼마나 잘하는지 모르겠네요.

이 기사를 보면 이 기사를 쓰신 분을 통해서는
수많은 열매가 있어야 되는데
없을거라 장담합니다...왜냐하면 거짓분별력이니깐ㅋ

지나가다 2018-02-28 16:17:13
아주사 부흥은동과 평양 대부흥운동은 전혀 다른 것인가요?
어떤 차이가 있는 지 궁금합니다. 잘 몰라서리/..

주요기사
이슈포토